공지사항

기타

[다음카카오] 검색광고 제휴 네트워크사 '줌인터넷' 제휴 종료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검색광고 제휴 네트워크사인 줌인터넷(Zum)의 제휴가 2016년 1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DDN유지)

■ 검색광고 제휴 네트워크 변동사항 안내


1. 제휴 종료 대상: 줌인터넷(http://www.zum.com)

 

2. 제휴 종료일:  2016.1.1 (금) 00:00~

 

3. 참고사항:

 - 2015.12.31(목)에 줌(zum.com)에 노출된 검색광고를 사용자가 2016.1.1(금)에 클릭하는 경우

   1월 1일자 리포트에 데이터가 집계되며, 정상 과금됩니다.

 - 줌인터넷(Zum)의 DDN 제휴 네트워크 계약은 유지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목록

[네이버]

[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안내 (7/15)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20년 6월 15일 (월)부터 6월 22일(월)까지 진행된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테스트가 종료되었으며,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2020년 7월 15일(수)부터 변경된 내용으로 노출 적용됩니다.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모바일 네이버 쇼핑검색 내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안내] ■ 적용일정   - 2020년 7월 15일(수) ■ 대상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쇼핑검색광고 상품■ 내용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 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상품 노출 위치 및 개수가 변경 적용됩니다.  - 키워드별로 쇼핑검색광고 노출 개수가 달라집니다. 광고에 대한 이용자 선택이 높은 키워드를 중심으로 쇼핑검색광고 노출 개수가 확대됩니다.[PC][모바일] ※ 참고하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키워드별 광고 개수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결정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네이버]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PC 브랜드검색광고 상품 개편 내용에 대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 PC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시거나, 진행할 예정에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사전 안내]■ 변경 내용 1. 브랜드검색 템플릿 유형이 소재 활용에 따라 더욱 직관적으로 변경됩니다.   ① 프리미엄형 갤러리 상품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② 프리미엄형 기본(동영상) 템플릿과 프리미엄형 동영상특화 템플릿은 프리미엄형 동영상으로 통합 운영됩니다.  2. 브랜드검색광고 노출 영역이 더욱 넓어지고 UI가 일부 변경됩니다. (1) 라이트형 일반  (2) 프리미엄형 일반 (구, 프리미엄형 기본)   (3) 프리미엄형 동영상 (구, 프리미엄형 동영상특화)   3. 브랜드검색광고 노출 영역 확대와 상품 UI 개선으로 개편 이후 단가가 변동됩니다.                                                                                                                                                                                                                          (VAT 미포함)  ① 조정된 단가는 개편 이후 판매 건 부터 적용됩니다.  ② 라이트형 일반 템플릿의 최초 3구간 단가는 변동 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③ 예시 단가표에 표기되지 않은 구간의 단가도 동일한 비율로 단가 조정됩니다.  ■ 일정 안내 (예정)          ■ 기타사항     ① 본 사전 안내의 광고 노출 예시,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② 개편 상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가 공지를 통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③ 개편 이후에는 기존 상품 구매는 불가하며 신규 상품 구매만 가능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기존 제휴 매체 광고 노출영역 확장 - '뽐뿌- 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뽐뿌-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광고 노출영역이 확장되었습니다.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기존 제휴 매체 광고 노출영역 확장 ]  ■ 적용 내용:  '뽐뿌-모바일'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영역 확장■ 내용 상세:  뽐뿌-모바일 ㅣhttp://m.ppomppu.co.kr/- 매체 소개 : 쇼핑몰핫딜, 쿠폰 및 이벤트, 사용기, 휴대폰 등 쇼핑 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상단과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게시판리스트 페이지 상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 (8/20)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카카오모먼트의 신규 광고 상품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을 안내드립니다.전국민 플랫폼 카카오톡에서 웰메이드 콘텐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광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카카오TV 동영상광고란?카카오TV의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 콘텐츠에 노출되는 카카오톡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입니다.믿을 수 있는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타겟 옵션을 통한 브랜드 강화 및 제품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TV는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1)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믿을 수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동영상 캠페인 목표별 최적화 노출 캠페인 목표에 따라 브랜드 인지, 효율 중심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 주요 접점에 노출 카카오TV 톡채널을 중심으로 #탭, 카카오TV 앱, 다음 등 다양한 지면에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형태로 오리지널 콘텐츠가 유통되고, 동영상 광고가 노출됩니다 ▶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상품소개서 확인 바로가기  ■ 적용 일정 1) 구매 시작일 : 2020년 8월 20일 (목) - 적용 예정2) 노출 시작일 : 2020년 9월 1일 (화)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채널, 카카오톡, 카카오TV 등 동영상 시청 시 프리롤, 미드롤 형태로 노출 2) 노출 방법  ① 광고 유형 및 목표 : 카카오TV - 방문 (도달 목표는 카카오TV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② 집행 대상 및 집행 전략 설정   - 과금 : CPM  ③ 소재 등록 : 홍보 동영상(1280x720 이상의 16:9 비율, AVI/FLV/MP4 권장, 1GB)   ※ 참고사항  - 카카오TV x 도달 목적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TV 담당자를 통해 집행 문의 및 협의가 진행됩니다.    kakaotvad@kakao-m.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플랫폼상에서 구매 및 소재 등록은 8/20부터 가능하며, 광고 노출은 9/1부터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9/1 이후 소재 노출되도록 설정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상품]신규 브랜드검색, ‘모바일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카카오 비즈보드가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Daum, 다음웹툰까지 노출 되어 트래픽 파워가 확대되었습니다.카카오 비즈보드를 집행하시는 마케터께선 이번 노출영역 확대로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 비즈보드_카카오페이지 노출 영역 확대 공지 (8/1)  ☞바로가기▶ 카카오 비즈보드_모바일 Daum, 다음웹툰 노출 영역 확대 공지 (8/5) ☞바로가기 ※ 운영 TIP7/29 이후 광고그룹 등록시 게재지면 전체 선택이 디폴트로 되어 있으나, 7/29 이전에 카카오 비즈보드 집행중인 광고그룹은 게재지면에서 "다음, 카카오서비스"가 미선택 되어 있습니다.광고그룹 설정을 점검해 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고맙습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의 노출 영역 확대와 상품명 변경을 안내 드립니다.카카오톡 비즈보드가 카카오의 주요 서비스인 모바일 Daum, 카카오서비스 등에 노출되며, 노출 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카카오 비즈보드'로 상품명이 변경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비즈보드 노출 지면 확대 및 상품명 변경 안내] ■ 상품명 변경 - 적용일 : 2020년 7월 23일(목) - 적용완료 - 변경사항 : 카카오톡 비즈보드 -> '카카오 비즈보드' ■ 노출 지면 확대 1. 적용일정 - 플랫폼 내 게재지면 선택 : 2020년 7월 23일(목) - 적용완료 - 광고 노출 일정 : 8월 초 적용 예정이며, 노출 일정 확정 시 재공지 예정  2. 적용사항게재지면상세 위치소재 노출일모바일 Daum 각 탭 상단 (My탭, 쇼핑탭 제외)8월 초 적용 예정카카오페이지 메인 홈, 각 탭(웹툰, 소설, 영화, 방송, 책) 작품 홈, 전체 콘텐츠 하단, 보관함, 선물함, 알림함8월 초 적용 예정다음웹툰 메인 홈, 작품 하단8월 초 적용 예정    <노출예시>    ※ 참고사항 - 7/23 카카오톡 비즈보드 게재지면 선택지에 '다음', '카카오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카카오서비스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외 서비스 지면을 의미합니다. 현재는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헤어샵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 노출은 8월 초 적용 예정입니다. - 배너 이미지 만들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소재를 쉽고 빠르게 제작하여 카카오의 주요 서비스 지면에 모두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 서비스로 연결되는 인랜딩 설정 시 카카오톡 게재지면에만 노출됩니다.   카카오톡 외 지면에 노출하려면 아웃랜딩(랜딩유형: URL)을 선택해 주세요.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카테고리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쇼핑검색광고의 카테고리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행 일정 ■ 주요 개편 내용 - 검색품질 개선을 위해 카테고리 유사 상품군 및 카테고리명 재정비   · 생활/건강 > 문구/사무용품   · 생활/건강 > 반려동물   · 생활/건강 > 욕실용품   · 가구/인테리어 > DIY자재/용품 외  -  취급 카테고리가 없던 상품군 카테고리 생성   · 식품>건강식품>영양제 >크릴오일   · 디지털/가전 > 생활가전>세탁기>세탁기부품           1) 카테고리 생성2) 카테고리 변경 3) 카테고리 삭제           !카테고리가 변경되면 이미 등록된 상품들 중 일부는 더 적합한 카테고리로 순차적으로 이관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네이버]

[네이버] 파워컨텐츠_모바일 광고 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년 7월 23일(목) 부터 '모바일 통합검색 / 콘텐츠 지면'에 노출되고 있는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UI가 변경 됩니다.이와 관련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 후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변경일: 2020년 7월 23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내용: 업체(브랜드)명 위치 조정 (하단 -> 상단) 및 프로필 이미지 노출· 콘텐츠의 출처를 강조하기 위해 '업체(브랜드)명'의 노출 위치가 좌측 상단으로 변경 됩니다.· 블로그 매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 이미지>가 '업체(브랜드)명'과 함께 노출 됩니다.<프로필 이미지>는 '공통' 이미지가 기본 노출로 설정되어 있으며 [광고시스템 > 광고 소재 등록]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수정이 가능 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화면으로 실제 노출 화면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비즈채널의 콘텐츠 유형이 '블로그'인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 '포스트',  '카페'인 경우는 공통 이미지로만 프로필 이미지로 활용 가능하며, 프로필 이미지 연동 항목이 미노출됩니다.· 현재 블로그에서 사용 중인 <프로필 이미지>로 교체를 원하시면 프로필 이미지 연동 '네'로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연동 '네'로 설정을 하여도 소재를 저장하기 전까지는 공통 이미지가 노출 됩니다.   - 블로그에서 수정한 <프로필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광고 소재내 반영되지 않으며 소재를 새로 등록해야 변경된 이미지로 반영되어 노출 됩니다.   - 7월 22일(수)부터 수정 기능 활용이 가능하나 실제 반영/노출은 7월 23일(목)부터 적용 됩니다.· 의료 광고의 경우 <프로필 이미지>연동시 프로필 이미지가 포함된 소재로 심의를 받아야 합니다.]■변경일: 2020년 7월 23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내용: 영역명(파워컨텐츠)추가 및 '제목/블로그 글 보기'강조· 광고 영역에 대한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파워컨텐츠'라는 영역명이 추가 됩니다.· 광고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설명 문구를 삭제하고 '제목'을 강조 합니다.· 콘텐츠형 페이지로 연결됨을 강조하기 위해 '블로그보기 -> 블로그 글 보기'로 수정하고 유채색으로 변경 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 브랜드존’ 상품 무료 체험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더 많은 광고주께서 브랜드존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기존에 운영하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아래 같이 확대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프로모션 안내올해 아직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으시다면,지금 브랜드존을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지원 내용① ‘20년 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는 브랜드가 브랜드존 신규 집행 시 100% 캐시백 제공- 사업자등록번호, 키워드 기준으로 집행 이력 확인 (30일 계약 기준, 브랜드스토어 당 1회 제공)-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시작하는 계약 건에 한함- 브랜드존 구매 금액의 100%를 무상비즈쿠폰으로 캐시백② ‘①번 캐시백을 적용 받은 계약’을 재계약 하는 경우 30% 캐시백 추가 제공- ①번 이벤트를 진행한 광고 그룹에서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시작하는 재계약 건에 한함- 재계약 1회, 계약기간 최대 60일까지 캐시백 제공- 재계약 금액의 30%를 무상비즈쿠폰으로 캐시백・ 기간① 최초 구매 100% 캐시백 기간 : ~ 09.30② 재계약 30% 캐시백 기간 : ~ 12.31・ 지원 시기계약 종료 후 익월 지급브랜드존 상품을 구매하는모든 브랜드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기간~ 12.31 (기존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기간 연장)・ 지원 내용프리미엄형 브랜드존 정가 대비 약 30% 할인, 라이트형 브랜드존 정가 대비 약 18% 할인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검색 상품과 동일한 단가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브랜드검색 단가표 다운로드 >・ 지원 시기계약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알아두세요!Q.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존 상품 광고를 집행할 수 있나요?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 상품으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및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참고로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 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Q. 브랜드존 집행 유형에 따라 프로모션 적용 여부가 달라질 수 있나요?올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으셔서 브랜드존 무료 체험 프로모션 대상이시라면 어떤 유형의 브랜드존을 구매하시더라도 캐시백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30일 계약 건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브랜드스토어 당 1회만 제공합니다)Q. 작년에 구매한 브랜드검색이 올해까지 노출이 되었습니다. 프로모션 대상이 될 수 있나요?2020년 1월 1일 이전에 구매하셨더라도, 2020년 1월 1일 이후에 브랜드검색 노출 이력이 있으시다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Q.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집행 경험은 있지만 검색광고센터를 통한 구매는 처음입니다. 프로모션 대상이 될 수 있나요?사업자등록번호, 키워드 기준으로 올해 집행 이력을 토대로 대상 여부가 확인됩니다.브랜드검색 구매 플랫폼, 계정 구분 없이 위 2가지 기준으로 집행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캐시백이 지급됩니다.Q. 브랜드존 집행을 하다가 중간에 취소를 하였습니다. 이 경우에도 캐시백은 지급 되나요?집행 기간 내 취소 건에 대해서는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습니다.예) 최초 구매 건 30일 계약 후 10일 집행 후 취소 – 캐시백 미지급최초 구매 건 30일 집행 완료 후 재계약 60일 계약 30일 집행 후 취소 – 최초 건 100% 캐시백 지급, 재계약 30% 캐시백 미지급최초 구매 건 30일 집행 완료 후 재계약 30일 계약 후 30일 추가 재계약 – 최초 건 100% 캐시백 지급, 30일 재계약 1회 캐시백 30% 지급Q. 기존에 집행했던 ‘광고그룹’ 이 아닌 다른 ‘광고그룹’ 에서 재구매했습니다. 이 경우에도 재구매 캐시백 지급이 되나요?기존에 집행했던 ‘광고그룹’ 이 아닌 다른 ‘광고그룹’을 재구매한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반드시 100% 캐시백 이벤트에서 기간 내 취소 없이 참여한 ‘광고그룹’ 기준으로 재계약 해주시기 바랍니다.브랜드검색 광고 그룹 알아보기 >Q. 이미 브랜드존을 구매하여 집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혜택을 소급 적용 받을 수 있나요?이미 브랜드존을 구매하여 집행하고 계신 경우 캐시백 소급 적용은 어렵습니다.다만, 브랜드존 할인 프로모션 기간이 연장되었으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등록방법1. 새 캠페인 생성단계에서 ‘브랜드검색’ 캠페인을 선택합니다.2. 광고그룹 생성단계에서 그룹 유형을 '브랜드존 형'을 선택합니다.3. 쇼핑브랜드스토어 비즈채널을 등록합니다.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이므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인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쇼핑 파트너 센터 인증 완료 후 비즈채널 등록이 완료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7/28) - '뉴스픽-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28일(화), '뉴스픽-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7월 28일(화)■ 적용 내용: '뉴스픽-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뉴스픽-모바일 ㅣhttp://www.newspic.kr/ - 매체 소개 :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뉴스는 물론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나의 관심에 맞는 뉴스를 찾아 제공해 주는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 페이지 본문 첫번째 이미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가격', '상품명'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7월 28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7월 21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연관도 기준)변경/적용 안내 (7/27)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27일(월)부터 현재 운영 중인 광고 건에 대해 변경된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을 적용 합니다.[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변경 내용 안내]변경 전: 소재 내(제목 or 설명) 구매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어야 광고 집행 가능변경 후: 소재 내(제목 or 설명) 구매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거나 '키워드'의 핵심 단어가 포함되어 있어야 광고 집행 가능               ※ 랜딩페이지가 아닌 '제목' 또는 '설명'에 키워드가 아래 'GOOD CASE'와 같은 형태로 포함되어 있어야 함              ※ 소재 내 노출 시 관련 법령 위반 우려가 있는 '키워드'의 경우 적용 제외              ※'의료' 업종 제외(의료광고 사전심의 등의 이슈) ▷ 광고등록기준 다운로드▷ 구매가능 키워드리스트 다운로드  (법령 위반 우려 사유로 '소재 내 키워드 포함' 기준 적용 '제외' 키워드 확인 가능)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7/16) - '보배드림- 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16일(목), '보배드림-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7월 16일(목) ■ 적용 내용:  '보배드림-모바일'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보배드림-모바일 ㅣhttps://m.bobaedream.co.kr- 매체 소개 : 국산/수입 중고차 가격 등 거래 정보 및 카 매니아들을 위한 자동차 정보 커뮤니티-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댓글 하단 최대 2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7월 16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7월 9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소재 내 자사홈페이지 외 연결 링크 설정 시 검수 기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브랜드검색의 소재 랜딩 페이지를 광고주 홈페이지 외의 다른 페이지로 연결하는 경우 주의하셔야 할 검수 가이드 안내 드립니다.  등록하신 소재가 검수 과정에서 보류 처리가 되지 않도록 브랜드검색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브랜드검색 소재 등록기준 > 랜딩페이지 - 일반      1. 광고소재 클릭을 통해 연결되는 페이지로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페이지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① 광고대상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 내 페이지      ② 광고대상 브랜드 및 광고소재 내 콘텐츠 관련 공식 카페, 블로그 내 페이지 (단, 네이버 검수기준 등에 부합해야 함)    5. 이벤트 관련 랜딩페이지 사용을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다음의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      ① 이벤트 관련 정보를 가장 충실하게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해야 함      ② 연결되는 랜딩페이지에서 별도 로그인이나 추가 클릭 없이 관련 내용 확인할 수 있어야 함      ③ 타사 홈페이지로 링크할 경우, 연결 페이지에 광고대상 브랜드 관련 충분한 콘텐츠가 주된 콘텐츠로 확인되어야 함       ④ 종료된 이벤트 페이지는 랜딩페이지로 사용할 수 없으며, 티저 사이트는 오픈일이 명기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음■ 검수 가이드  위 조항을 근거로 자사 홈페이지가 아닌 타 사이트로 브랜드검색의 소재 랜딩페이지를 설정하는 경우, 연결된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이동 없이 해당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콘텐츠’인 경우에만 허용 예시)① 허용 : 연결되는 페이지의 메인콘텐츠가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내용일 경우     키워드명 : OOO 로션 / 연결페이지 : △ △ △마켓 내 OOO 로션 상품 판매 페이지로 연결② 불가 : 연결되는 페이지의 메인콘텐츠가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내용이 아닐 경우  키워드명 : □ □ □ 스킨 / 연결페이지 : △ △ △마켓 내 OOO 로션 판매 페이지로 연결추천 상품 등 메인 콘텐츠가 아닌 경우 랜딩페이지 내 주요하게 표현되었다고 보기 어려우며, 유통사 판매 페이지에서는 (병행 수입 제품 등) 광고주 브랜드 제품만 노출되지 않으므로 검색이용자의 혼선을 줄 수 있어, ‘메인 콘텐츠‘를 기준으로 키워드-소재 연관도를 판단합니다.앞으로도 브랜드검색은 키워드-소재-랜딩페이지 간 연관도를 유지하면서, 더 좋은 광고 효과를 광고주분들께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