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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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7월 23일 기능업데이트 : 사이트등록 및 서류등록 화면 간소화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7 23() 업데이트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동안 다소 복잡했던 사이트 등록 서류 첨부 화면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변경됩니다.

 

1. 사이트 등록 화면

서류 첨부 기준이 다소 변경되어 변경된 기준에 맞게 변경하고, 불필요한 체크 선택항목을 제거 하여, 사이트 등록 화면을 간소화 하였습니다.

 

1) 서류첨부에 대한 안내내용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화면내 문구와 동일)

· 아래 업종의 사업자는 필수 등록 서류를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외의 업종은 사이트 게시된 정보를 근거로 검수 기준 부합 적법성 여부를 판단하며,

검수과정에서 광고운영을 위해 필요한 서류가 확인될 경우 당사는 해당 서류의 제출을 추가로 요청할 있습니다.

- 웹하드 사업자: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증

- 에스크로 서비스 제공 사업자: 결제대금 예치업 등록증

- 안마/마사지 제공업체: 안마시술소/안마원 개설 신고증

2) 또한 기존에 1차분류, 2차분류 선택을 통해 필수 등록 서류를 찾던 "필수 등록서류 확인" 항목을 삭제 하였습니다.

<변경 사이트 등록 화면>


 

2. 서류첨부 화면 (관리도구 > 셔류관리 메뉴로 접근)

- 서류등록 화면과 동일 "필수 등록서류 확인" 항목을 삭제 하여 간소화 했습니다.

 

 

<변경 서류첨부 등록 화면>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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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먼트]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오픈 및 참여형이벤트 종료 안내 (4/28)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랜딩 유형인 참여형이벤트 만들기의 지원 종료 및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서비스 신규 오픈을 안내드립니다.'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은 카카오계정이 있는 누구나 손쉽게 등록하실 수 있으며 설문, 응모, 예약 등의 이벤트로 카카오톡을 통해 더욱 풍부한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를 운영하시는 광고주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1. 참여형이벤트 만들기 종료 및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오픈 : 2020년 4월 28일 - 오픈 예정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안내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이란?카카오톡 사용자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예약, 설문, 응모 등의 이벤트 설계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서비스입니다.누구나 톡 비즈니스폼을 생성하고 응답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은 카카오for비즈니스에서 생성할 수 있으며, 생성한 톡비즈니스폼은 카카오모먼트 플랫폼을 통해 광고소재의 랜딩으로 활용하여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향후 활용 가능한 플랫폼이 점차 확대될 예정입니다.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유형 1) 바로응모형 :게임 사전예약, 상담신청 등 [참여] 버튼만으로 즉시 참여 가능한 유형입니다.  빠른 참여 전환을 요구하는 목적에 적합합니다. 2) 설문형 :설문 시나리오를 설계하여 참여자의 상세 응답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참여자가 직접 작성한 의미있는 데이터를 활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적합하며, 설문형 선택 시 설문폼을 통해 기존 문항을 불러오거나 설문 문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집행 방법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은 '카카오 for 비즈니스'에서 생성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등록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등록 가이드  1) 기본 정보 등록하기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의 이름, 소개정보, 기간, 고객 응대채널 등 톡 비즈니스폼에 대한 기본 정보를 등록하기 2) 개인정보 취급 설정하기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을 통해 취득할 잠재고객의 개인정보 선택 및 고객에게 동의받을 개인정보 처리 동의문 작성하기 3) 유형 선택하기 : 비즈니스 목적에 적합한 유형을 선택 후 상세 내용 설계 4) 검토하기 : 설계한 톡비즈니스폼 내용을 확인 및 등록 5) 적용하기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랜딩 적용 (애드뷰 또는 배너) 6) 결과 확인하기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응답결과 확인하기 2.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랜딩 적용 1) 애드뷰 : 애드뷰 만들기 내 ‘버튼1’또는‘버튼2’를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으로 랜딩 페이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배너 랜딩 : 카카오톡비즈보드 광고유형 하위의 배너 랜딩유형 선택을 통해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을 랜딩 페이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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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소재 내 자사홈페이지 외 연결 링크 설정 시 검수 기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브랜드검색의 소재 랜딩 페이지를 광고주 홈페이지 외의 다른 페이지로 연결하는 경우 주의하셔야 할 검수 가이드 안내 드립니다.  등록하신 소재가 검수 과정에서 보류 처리가 되지 않도록 브랜드검색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브랜드검색 소재 등록기준 > 랜딩페이지 - 일반      1. 광고소재 클릭을 통해 연결되는 페이지로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페이지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① 광고대상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 내 페이지      ② 광고대상 브랜드 및 광고소재 내 콘텐츠 관련 공식 카페, 블로그 내 페이지 (단, 네이버 검수기준 등에 부합해야 함)    5. 이벤트 관련 랜딩페이지 사용을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다음의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      ① 이벤트 관련 정보를 가장 충실하게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해야 함      ② 연결되는 랜딩페이지에서 별도 로그인이나 추가 클릭 없이 관련 내용 확인할 수 있어야 함      ③ 타사 홈페이지로 링크할 경우, 연결 페이지에 광고대상 브랜드 관련 충분한 콘텐츠가 주된 콘텐츠로 확인되어야 함       ④ 종료된 이벤트 페이지는 랜딩페이지로 사용할 수 없으며, 티저 사이트는 오픈일이 명기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음■ 검수 가이드  위 조항을 근거로 자사 홈페이지가 아닌 타 사이트로 브랜드검색의 소재 랜딩페이지를 설정하는 경우, 연결된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이동 없이 해당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콘텐츠’인 경우에만 허용 예시)① 허용 : 연결되는 페이지의 메인콘텐츠가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내용일 경우     키워드명 : OOO 로션 / 연결페이지 : △ △ △마켓 내 OOO 로션 상품 판매 페이지로 연결② 불가 : 연결되는 페이지의 메인콘텐츠가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내용이 아닐 경우  키워드명 : □ □ □ 스킨 / 연결페이지 : △ △ △마켓 내 OOO 로션 판매 페이지로 연결추천 상품 등 메인 콘텐츠가 아닌 경우 랜딩페이지 내 주요하게 표현되었다고 보기 어려우며, 유통사 판매 페이지에서는 (병행 수입 제품 등) 광고주 브랜드 제품만 노출되지 않으므로 검색이용자의 혼선을 줄 수 있어, ‘메인 콘텐츠‘를 기준으로 키워드-소재 연관도를 판단합니다.앞으로도 브랜드검색은 키워드-소재-랜딩페이지 간 연관도를 유지하면서, 더 좋은 광고 효과를 광고주분들께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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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안내 (7/15)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20년 6월 15일 (월)부터 6월 22일(월)까지 진행된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테스트가 종료되었으며,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2020년 7월 15일(수)부터 변경된 내용으로 노출 적용됩니다.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모바일 네이버 쇼핑검색 내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안내] ■ 적용일정   - 2020년 7월 15일(수) ■ 대상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쇼핑검색광고 상품■ 내용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 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상품 노출 위치 및 개수가 변경 적용됩니다.  - 키워드별로 쇼핑검색광고 노출 개수가 달라집니다. 광고에 대한 이용자 선택이 높은 키워드를 중심으로 쇼핑검색광고 노출 개수가 확대됩니다.[PC][모바일] ※ 참고하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키워드별 광고 개수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결정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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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을 통한 상품 구매 시 파워적립 혜택 적용 안내 (7/9)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더 많은 구매자에게 네이버페이 혜택을 제공하고자 쇼핑검색광고 제품 카탈로그형을 통해 상품 구매시에도 파워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아래 세부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을 통한 상품 구매 시 파워적립 혜택 안내]■ 적용 일정      - 2020년 7월 9일(목)​■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를 클릭하고 해당 카탈로그 페이지의 "판매처" 중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경우      ※ 현재 쇼핑몰상품형 파워적립 혜택이 적용되고 있는 카테고리 및 가맹점 기준과 동일■ 적용 내용    - 이용자가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를 클릭한 후 해당 카탈로그의 판매처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 시,      구매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 구매자에게 적립되는 파워적립 포인트는 판매처 리스트에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합산되어 표시되며, 포인트 상세를 통해 파워적립 포인트만을 별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쇼핑몰상품형과 동일하게 결제 금액의 3%(기본 적립 1% + 추가 적립 2%)가 적립됩니다.(최대2만원) 알아두세요!· 포인트 혜택은 네이버에서 부담하며, 광고주에게는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향후 쇼핑검색광고를 통한 네이버페이 추가적립 혜택은 사전 공지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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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광고 노출용 이미지 등록 기능 제공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1일(수)부터,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에만 제공되었던 '광고 노출용 이미지 등록' 기능이 제품카탈로그형 광고에도 제공되게 됩니다.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2020년 7월 1일(수) ■ 메뉴 경로- 광고관리 > 소재 상세보기 > 소재 수정하기 ■ 적용 내용 - 쇼핑 카탈로그 원본이미지 외에 광고 노출용 별도이미지 등록 기능 제공[예시화면]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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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가 네이버 PC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됩니다.(7/30 노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PC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되어 모바일과 동일하게 VIEW 영역에서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노출 공지 바로가기 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PC 노출 영역 변경 적용일 : 2020년 7월 30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PC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 2020년 7월 30일(목)이후 PC 통합검색에서 파워컨텐츠 영역은 더 이상 노출되지 않고VIEW 영역에서만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 이번 노출 영역 변경을 통해 파워컨텐츠 광고는 PC, 모바일 모두 VIEW 영역내 노출이 되는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용자들이 모바일 VIEW 영역에서 경험했던 파워컨텐츠 광고에 대한 '만족'을 PC VIEW 영역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C VIEW 영역내 노출되는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이용자들에게 이질감없는 형태로 파워컨텐츠 광고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고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노출 순위에 따라 'PC 통합검색 VIEW 영역' 또는 'VIEW탭 검색 영역'에서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 노출 순위는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주님이 작성해 주신 콘텐츠를 기반으로 검색어와의 연관도 및 입력해주신 입찰가를 함께 고려하여 최종 결정 됩니다.광고는 2개 단위로 노출되며 키워드 마다 노출 위치가 다를 수 있고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수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 프로필 이미지>는 '공통' 이미지가 노출 될 예정이며 광고시스템내에서 <프로필 이미지> 수정이 가능하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이와 관련해서는 별도 공지를 통해 상세히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광고시스템 >소재 만들기]내 노출되는 '소재 미리보기'화면은 20년 7월 22일(수)에 변경되는 UI의 형태로 선적용 될 예정 입니다.※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IE9 이하 버전의 브라우저에서는 호환성 이슈로 광고가 미노출되거나 일부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in PC VIEW'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파워컨텐츠 광고는 앞으로도 광고주님의 광고 효과와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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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6/25) - '중고나라-모바일'

2020년 6월 25일(목), '중고나라-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6월 25일(목)■ 적용 내용: '중고나라-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중고나라-모바일 ㅣhttps://m.joongna.com- 매체 소개 : 국내 최대 중고상품 거래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하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가격', '상품명'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6월 25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6월 18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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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6/25) - '중고나라-모바일','최저가마켓-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6월 25일(목), '중고나라-모바일', '최저가마켓-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적용일: 2020년 6월 25일(목)■ 적용 내용: '중고나라-모바일', '최저가마켓-모바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중고나라-모바일ㅣhttps://m.joongna.com- 매체 소개 : 국내 최대 중고상품 거래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상품상세페이지 중단 파워링크광고 최대 5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최저가마켓-모바일 ㅣhttp://cjgmarket.co.kr/shop- 매체 소개 : 최저가 쇼핑몰, 가성비 상품, 식품, 생활용품, 가전, 화장품, 유아용품 등 가격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카테고리 페이지 상단 및 상품상세 페이지 하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6월 25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6월 18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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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일부 키워드 대상 노출 개수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5월 13일(수)부터 일부 키워드에 한해 쇼핑검색광고에 노출되는 광고 개수가 확대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일시      - 2020년 5월 13일(수)​■ 변경 내용    1) 영역: 모바일 통합검색    2) 노출 개수          3) 변경 적용 예시      ※ 참고하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하며,   상향 키워드 여부에 따라 통합검색 화면에서 쇼핑검색광고 개수가 확대되어 노출됩니다.    · 광고 노출 개수가 확대되는 키워드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결정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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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콘텐츠 파트너 제휴매체 신규 추가 - 보배드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쇼핑검색광고 광고주들이 보다 다양한 지면에서 이용자를 만날수 있도록, 모바일 콘텐츠 제휴매체 1개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광고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으로, 추가적인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광고운영 전략에 따라 노출 여부를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콘텐츠 제휴 매체 추가 ] ■ 적용일: 2020년 5월 20일(수) ■ 적용 내용: 모바일 파트너 제휴매체 1개에 쇼핑검색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 '가격', '상품명' 등   ※ 모바일 콘텐츠 매체에서 쇼핑검색광고 광고노출 방식은 지난 공지 및 도움말을 참고해 주세요.        지난 공지 확인하기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1) 보배드림 - 모바일ㅣhttps://m.bobaedream.co.kr - 매체 소개: 국산/수입 중고차 가격 등 거래 정보 및 카 매니아들을 위한 자동차 정보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본문 중단배너 1개※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5월 20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5월 13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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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 확대 2차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6월 17일(수)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가 추가 확대될 예정입니다.1차 카테고리 확대 안내 보러가기 >  기존의 쇼핑몰상품형 광고는 변동없이 제품카탈로그형이 추가 노출되므로,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 추가 안내]■ 확대 대상 카테고리    - ‘생활/건강’ , ‘식품’ , ‘패션잡화’ , ‘패션의류’​■ 적용 일정    - 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 및 노출 반영 : 2020년 6월 17일(수)■ 적용 내용   - 쇼핑몰상품형 광고로 노출 중인 ‘생활/건강’, ‘식품’, ‘패션잡화’, ‘패션의류’ 4개 대분류 카테고리에 대해, 제품카탈로그형 광고 등록 및 노출 반영   - 각 대분류 하위 카테고리 전체 대상※ 알아두세요!- 쇼핑몰상품형 광고는 현재와 동일하게 등록 및 노출됩니다.- ‘쇼핑몰상품형 / 제품카탈로그형’ 각각의 유형에 적합한 광고주가 네이버쇼핑의 ‘상품’과 ‘카탈로그’를 광고소재로 등록하는 것으로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형태는 기존 쇼핑검색광고와 동일합니다.FAQQ. 현재 ‘쇼핑몰 상품형’으로 광고 중인 카테고리입니다. 무엇이 달라지는 건가요? A. 확대 대상의 카테고리에서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도 등록 가능하게 됩니다. 즉,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광고가 동시 노출될 수 있습니다. Q. 동일한 제품이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으로 둘다 노출될 수도 있는 건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집행 광고주가 다르기 때문에 제조사/브랜드사에서 특정 A상품 카탈로그를 광고 소재로 등록하고,     A상품을 판매하는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쇼핑몰 광고주가 A상품을 광고 소재로 등록한다면 동시 노출 가능하게 됩니다.    (단, 소재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되어 동시에 동일한 상품이 노출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Q. 광고 노출 개수는 늘어나거나 변경되지는 않나요? A. 네, 기존과 동일합니다.      기존 노출 영역별 노출 개수는 변경이 없으며, 광고 유형 구분없이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정된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됩니다. Q.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는 제조사/브랜드사만 할 수 있나요? ‘쇼핑몰상품형’과 어떻게 다른가요? A. 네, ‘제품카탈로그형’광고는 제조사/브랜드사만 광고 가능합니다.      ‘제품카탈로그형’은 제조사/브랜드사의 상품정보로 네이버 쇼핑이 구축한 카탈로그를 통해 광고하고,      '쇼핑몰상품형'은 네이버에 입점한 쇼핑몰 광고주가 네이버 쇼핑에 등록한 상품을 통해 광고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자세히 보기 > )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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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콘텐츠 파트너 제휴매체 신규 추가 - 캐시피드, 클리앙, 에펨코리아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쇼핑검색광고 광고주들이 보다 다양한 지면에서 이용자를 만날수 있도록, 모바일 콘텐츠 제휴매체 3개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광고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으로, 추가적인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광고운영 전략에 따라 노출 여부를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콘텐츠 제휴 매체 추가 ]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1) 캐시피드 - 모바일ㅣwww.cashfeed.co.kr- 매체 소개:  시의성있는 뉴스와 사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컨텐츠 마켓플레이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본문 중단배너 1개2) 클리앙 - 모바일ㅣm.clien.net- 매체 소개:  전자기기, IT정보, 구매정보 등 제공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인 클리앙의 모바일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중단 및 최하단 배너 각 1개3) 에펨코리아 - 모바일ㅣm.fmkorea.com- 매체 소개: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중단배너 1개※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6월 16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