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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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7/8)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7월 8일(수)부터 확대 됩니다.

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는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적용 일정 
 - 2015년 7월 8일 (수)  15:00 ~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572개 키워드


1)키워드 그룹별 상세


※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ex.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 분들도 구매 가능합니다.)

 

 ▶ 대상 키워드는 첨부파일 확인 부탁 드립니다.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하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2. 7월8일(수) 15:00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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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11/2)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5년 11월 2일(월)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로 클릭초이스 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11월 2일 (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의료’ 그룹 193개 키워드1) ‘의료’ 그룹 속성별 확대 키워드수                                                                                                                                         키워드 그룹키워드 속성확대 키워드수  의료안과66산부인과53비뇨기과52일반/종합병원12외과10총합계193   ※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하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의료 그룹 검수기준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에 ‘의료’ 그룹이 추가됨에 따라 기존 파워컨텐츠 업종별 기준에 ‘의료’ 기준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에 ‘의료’ 그룹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추가된 검수 기준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검수 가이드 다운로드  ※ 알아두세요!1.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에 광고를 게재하려는 의료 기관은 「의료법」에 따라 각 의사협회의 의료광고심의 위원회로부터  사전 광고 심의를 받아야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의료광고 심의와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 및 상세한 검수신청방법에 대한 안내는 추후 광고주센터를 통해 다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3. 11월 2일(월)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4.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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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브랜드검색 등록 화면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015년 11월 10일부터 광고관리시스템을 통해 광고주가 직접 브랜드검색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검색 등록 화면 오픈 안내]1. 적용 일정 : 2015년 11월 10일(화)2. 변경 내용기존에 브랜드검색은 네이버의 공식 광고대행사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등록할 수 있었으나,위 적용일부터는 광고주가 직접 광고관리시스템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등록 시작 화면 위치1) '광고관리시스템' 상단의 [브랜드검색] 클릭2)  좌측 상단의 [광고등록하기] 클릭 > 브랜드검색에 대한 정보 확인 및 하단의 [광고 등록 시작하기] 버튼 클릭  4. 광고 등록 방법 가이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기 기타 문의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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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광고 관리 및 운영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광고주가 지정하는 다른 광고주에게 해당 광고주 계정에의 접근 및 관리 권한 등을 위탁할 수있는 '권한설정' 기능이 제공될 예정입니다.이에 따른 관련 근거 마련 등을 위해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을 개정합니다.개정되는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은 2015년 11월 12일(목)부터 적용되오니,광고주님들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의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 개정 안내] ■ 개정 공지기간: 2015년 11월 4일(수) ~ 2015년 11월 11일(수)■ 개정 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 적용일: 2015년 11월 12일(목) ■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 개정 후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전체 보기 ■ 광고 운영 정책 개정안▶ 개정 후 광고운영정책 전체 보기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개정 공지기간 동안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영업담당자를 통해검색광고 이용계약의 취소 또는 해지 및 광고주계정의 탈퇴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이번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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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12/3)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5년 12월 3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로 클릭초이스 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12월 3일 (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210개 키워드 1) ‘키워드 그룹 별 확대 키워드수  ※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2. 12월 3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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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10/22)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10월 22일(목)부터 '네이버 호텔' 의 베타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네이버 호텔'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서비스로이용자가 여행 목적지와 일정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호텔들의 가격을 비교하고선택한 호텔에 대해 각 여행사의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 네이버 호텔 베타서비스 오픈 관련 지난 공지 보기  앞으로 '네이버 호텔' 서비스에 대한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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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접속 버튼 변경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10월 22일(목),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내 광고관리시스템 접속 버튼의 위치가 변경되오니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접속 버튼 위치 변경 ]  ■ 적용 일시: 2015년 10월 22일(목) 17:00 ~ ■ 적용 내용 안내  모바일 검색광고센터(m.searchad.naver.com)에서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접속 버튼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 기존에 하단 배너를 통해 이동하던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이   ① 메인 하단 버튼 클릭 시    ② 메뉴 리스트에서 광고관리시스템 클릭 시    접속 가능해집니다.   - 기존 관리시스템은 하단 배너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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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환경(Production) 제공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API 실 서비스 사용을 위한 서비스 환경(PRODUCTION)이 제공됩니다. (참고: 네이버 검색광고 API 오픈 베타테스트 안내 공지)  ※ 네이버 검색광고 API란? 네이버 검색광고 API란,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제공하던 데이터와 관리 기능을광고주가 원하는 형태로 추가 개발하거나  재구성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래밍 기반 서비스입니다.  제공된 API를 이용해 새로운 환경을 구축하시면, 기존에 광고관리시스템 안에서만 이용하던 보고서나 광고 관리 기능을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웹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광고주님께서 직접 응용 프로그램이나 웹사이트, 별도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거나 외주를 통해 개발할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환경(PRODUCTION) 제공 안내 ]   ■ 제공 대상 : 클릭초이스 광고관리 일부 기능 및 클릭초이스 보고서 데이터 ■ 제공 일정 : 2015년 10월 13일(화) ~ ■ 서비스 사용 신청 방법 : 광고관리시스템 內 관리 도구 중 'API 사용관리' 메뉴에서 신청 가능 ※ 알아두세요! 1. 실 서비스 환경(PRODCUTION)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를 이용한 응용프로그램과 어플리케이션이    실제 네이버 검색광고와 연동되는 환경이므로 실제 광고 데이터와 집행 중인 광고의 노출, 클릭, 과금에 영향을 줍니다.  2.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는 네이버 검색광고주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기능으로 서비스 페이지 내   사용 약관에 동의 후 사용 가능합니다.3. 네이버 검색광고 API Beta 테스트에 참여하신 경우 현재 사용 중이신 라이선스와 비밀키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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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10월 8일 기능업데이트: '광고관리시스템 홈 및 광고등록 Step 1 화면' 개선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광고관리시스템 홈 및 광고등록 Step 1 화면' 의 UI를 보다 눈에 잘 띄도록 일부 개선 하였습니다.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내용1. 광고관리시스템 홈   1) '광고등록' 버튼을 배경색과 구분되는 색으로 변경하여 보다 눈에 잘 띄도록 개선 하였습니다. 2) 광고관리 트리 내 사이트명, 그룹명 등의 폰트를 보다 눈에 잘 띄는 화이트 톤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2. 광고등록 Step 1 사이트/그룹/키워드 선택 화면 1) 처음 시작하시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고려하여, 사이트 등록, 그룹 등록, 키워드 선택의 진행순서를 알 수 있도록 번호를 붙였습니다. 2) 사이트 추가, 그룹 추가 버튼을 배경색과 구분되는 색으로 변경하여 보다 눈에 잘 띄도록 개선 하였습니다. 3) 등록된 사이트 및 그룹이 없는 경우 안내 문구를 추가하였습니다. 4) 보다 중요한 키워드 입력 및 선택한 키워드를 확인하는 부분을 좌측에, 키워조회 부분을 우측에 위치하도록 좌우 위치를 변경하였습니다.  ■ 변경후 화면 예시< 변경 후 - 광고관리 시스템 홈 화면 예시 >  < 변경 후 - 광고등록 Step 1 사이트/그룹/키워드 선택 화면 예시 >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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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광고주님께 검색광고 전략과 사례, 교육 정보를 제공해온네이버 검색광고센터가 보다 다양한 상품을 자세히 안내하기 위해 10월 8일 개편합니다.  새롭게 변경된 광고센터에서 네이버 광고 및 비즈니스서비스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의 등록 및 관리를 진행하는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은 변함이 없으니, 이용에 혼선 없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개편 안내 ] ■ 적용 일시: 2015년 10월 8일 (목) 오후 4시~ ■ 주요 변경사항: 1. 네이버 광고센터로 명칭 변경 네이버 검색광고센터로 사용되어온 명칭을 "네이버 광고센터"로 변경합니다. 네이버 광고센터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비즈니스 서비스를 포함하여광고주님의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상품/서비스 정보를 담는 형태로 변화해나갈 예정입니다.   2.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비즈니스서비스 통합 정보 제공기존 광고안내 페이지에서 제공하던 검색광고 상품 정보와 더불어, 디스플레이광고 상품과 네이버 예약, 비즈캐쳐 등 비즈니스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광고·비즈니스 메뉴에서 함께 제공합니다. 각 상품 정의, 과금방식, 노출매체, 추천교육, 공지, 성공사례 등의 정보를 상품별 페이지에서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 상품별 정보▶ 디스플레이광고 상품별 정보▶ 비즈니스서비스 상품별 정보▶  3. 광고·비즈니스, 교육, 전략과 사례, 광고가이드 등 메뉴명 개선 기존에 광고안내 메뉴에서 제공되던 검색광고 상품 안내는 광고·비즈니스 메뉴에서 좀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검수안내 메뉴와 광고운영(직접운영, 대행)안내는 광고가이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센터는 교육, 정보센터는 전략과 사례로 각각 명칭이 변경됩니다.     [ 개편 광고·비즈니스 UI 및 메뉴 안내 ]▶ 네이버 광고센터 바로가기   메뉴별 정보의 일관성을 위해 불가피하게 아래 메뉴의 위치를 광고가이드 메뉴로 이동하였으니내용 확인하시고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1. 광고안내 > 광고운영안내 메뉴는 광고가이드 > 직접운영안내, 광고대행안내 로 이동 합니다.  2. 광고안내 > 결제방법안내 메뉴는 광고가이드 > 결제 방법 안내 로 이동합니다. 3. 검수안내 > 약관 및 운영정책 메뉴는 광고가이드 > 약관 및 운영정책 으로 이동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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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10월 6일 기능 업데이트 : 광고관리시스템 “직전분기” 데이터 제공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5년 10월 7일(수),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이 개선될 예정입니다.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관리시스템 [보고서>기본보고서] 에서 "직전분기"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시화면>  보고서>기본보고서에서 "기간별" 탭을 클릭 후 "직전분기" 클릭하면 분기별 데이터 조회 가능  (기간별, 요일별, 매체별 모든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① 예를 들어 조회시점이 2015년 10월 6일이라면, 직전분기(3분기)인 2015.07.01~2015.09.30. 데이터가 먼저 조회됩니다. ② 직전분기 보다 이전 분기의 데이터를 확인하고자 할 때는 표기된 일자(2015.07.01.~2015.09.30.) 끝의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일자는 분기 단위로 조회됩니다. ③ 단, 분기별 데이터 또한 조회 시점을 기준으로 2년 이내의 데이터만 조회 가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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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결제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5년 10월 7일(수),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이 개선될 예정입니다.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10월 6일(화), 그동안 베타 서비스로 제공되던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에 결제 기능이 추가됩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결제 기능 추가 ]  ■ 적용 일시: 2015년 10월 6일(화) 17:00 ~ ■ 적용 내용 안내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내 결제 기능이 추가됩니다.  -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접속 후 계정정보 > 비즈머니 충전 버튼을 클릭 후   결제 금액, 신용카드 등의 정보를 선택한 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mobile.searchad.naver.com 네이버 검색광고는 앞으로도 광고주분들의 광고 운영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 개선을 해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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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 개선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5년 10월 7일(수),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이 개선될 예정입니다.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 개선 안내] ■ 적용 일정: 2015년 10월 7일(수) 15:00 ~ ■ 개선 내용 안내  1) 입찰가 변경에 참고할 수 있는 광고성과 정보가 추가됩니다.    - 기존 제공 정보: 예상순위, 예상클릭비용- 추가 제공 정보: 최근 4주 간의 노출수, 클릭수, 클릭율, 평균 클릭비용, 비용 2) 입찰가 입력을 지원하는 도구가 추가됩니다. - 기존 제공 도구: 순위 기준(희망순위기준, 입찰가기준)※ 기존 제공되던 도구는 '순위기준' 탭을 통해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제공 도구: 노출 기준, 예산 기준, 클릭 기준 노출 기준: 지난 4주간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 있었던 최소 입찰가와 중간순위로 노출되었던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 예산 기준: 4주간 예산을 입력하고 입력한 예산 내에서 키워드별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클릭 기준: 4주간 목표 클릭수를 입력하고 입력한 예산 내에서 키워드별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 3) 광고관리> 사이트 > 그룹>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은 "입찰가 변경" 기능으로 통합됩니다.  ■ 개선 화면 위치'광고관리시스템 > 광고관리 > 사이트 > 그룹' 화면의 [입찰가 변경] 버튼으로 진입하는 화면 ■ 기능 사용 방법: 입찰가변경 화면 사용 방법  * 알아두세요 1. 기존에 제공되던 스마트입찰은 "입찰가 변경" 기능> 순위기반 탭으로 위치가 변경 되었습니다. 2. 광고관리>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은 "입찰가 변경" 기능으로 통합 되었습니다. 2. 최소노출입찰가,중간입찰가 및 입찰가 별 광고 성과(노출수,클릭수, 클릭율),평균 클릭 비용, 비용은     과거 28일간(4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산정된 값으로 현재 및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3. 이 기능은 PC 통합검색(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및 모바일 검색(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매체에 대한 정보만 제공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