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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7/8)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7월 8일(수)부터 확대 됩니다.

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는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적용 일정 
 - 2015년 7월 8일 (수)  15:00 ~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572개 키워드


1)키워드 그룹별 상세


※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ex.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 분들도 구매 가능합니다.)

 

 ▶ 대상 키워드는 첨부파일 확인 부탁 드립니다.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하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2. 7월8일(수) 15:00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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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 노출 방식 변경 안내

2021년 7월 29일(목)부터 네이버 쇼핑서비스에서 카탈로그 상품의 리뷰 노출 방식을 개편하여,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의 노출 방식이 변경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진행 일정   - 2021년 7월 29일 (목)■ 변경 대상  -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 영역  - PC 통합검색 : 가전뷰  - 모바일 통합검색 – 가이드뷰 / 가전뷰  - 모바일 쇼핑검색 – 리스트뷰■ 변경 내용  -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 등록시 기존의 토픽별 사용자의 리뷰 중 관련된 특정 리뷰 하나를 추출해 노출하는 방식에서,     여러 사용자의 리뷰를 AI로 분석, 종합하여 토픽별로 하나의 문장으로 조합하여 보여주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각 영역에서 노출되는 상세정보 확장소재 우측에 ⓘ 아이콘이 생성되며, 클릭시 변경된 AI 한줄요약 리뷰 서비스에 대한 안내 레이어가 노출됩니다. ※ 알아두세요! · 상세정보 확장소재의 노출 위치나, 갯수에는 변경이 없으며, 토픽별로 노출되는 리뷰가 여러 사용자의 리뷰를 AI가 한줄요약한 리뷰 내용으로 변경되어 노출됩니다.    · 상세정보 확장소재 등록 방법에는 변경없이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등록 가능하므로, 노출을 원하는 광고주분께서는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에 상세정보 확장소재가 등록된 상품의 경우, 별도의 설정 없이 변경 사항에 맞춰 리뷰 변경되어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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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BETA) 오픈 안내 (10/26)

10/26(화), 카카오비즈보드의 프리미엄 확장 형태인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BETA)'이 출시됩니다.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은 배너 내 힌트 에셋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배너 확장을 유도합니다.확장된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게 리치한 정보와 소구점을 담아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카카오비즈보드에 보다 다양한 유형의 소재를 결합하여 더욱 강력한 브랜딩을 경험해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1년 10월 26일(화) ■ 주요 사항 1.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이란? 카카오비즈보드 배너 내 힌트 에셋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배너 확장을 유도합니다.확장된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게 리치한 정보와 소구점을 담아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확장된 이미지에는 행동유도버튼을 제공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최종 랜딩으로 연결하여 마케팅 액션의 완결까지 제공합니다. 1)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랜딩/확장 영역 - 입찰 방식이 CPC인 경우, 랜딩영역 및 확장영역 클릭 시 과금됩니다.- 이미지 확장 시 제공되는 행동유도버튼은 클릭은 미과금 처리됩니다.   *확장 영역 : 블루 영역*랜딩 영역 : 블루 영역 외 2)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아웃랜딩 모션 시안※ 노출 레이아웃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레이아웃 변경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이미지 확장 시 설정한 광고 랜딩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확장된 이미지] 또는 [행동유도버튼]을 클릭해야만 합니다.  각각의 클릭수는 별도의 항목으로 집계됩니다. - 카카오 서비스로 인랜딩되는 [행동유도버튼]은 버튼 색상이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URL, 채널 포스트 랜딩 유형 설정 시 사용 가능한 [행동유도버튼]인 '자세히보기'는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행동유도버튼]의 랜딩 유형별 색상 표시는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 노출 영역- 익스팬더블 이미지 소재는 카카오톡 채팅목록탭(2탭)에만 노출됩니다.- 카카오톡 채팅목록탭 이외의 게재 지면을 선택한 광고그룹은 확장 요소 등록 시 채팅목록탭에서는 익스팬더블 소재가 노출,  그 외 노출 영역(카카오 뷰탭(3탭), 다음, 카카오 서비스 등)은 확장 요소가 없는 일반 비즈보드 배너만 노출됩니다.  2.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집행 프로세스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는 카카오톡 사용성을 고려하여 오픈 초기에는 일부 광고주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진행한 후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담당 대행사, 카카오 광고주 담당자 앞으로 집행 관련 문의 부탁드리며, 광고주 담당자의 컨택포인트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이미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으로 권한을 받은 광고계정은 이미지 유형으로 별도 권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집행 프로세스]① 카카오의 광고주 담당자를 통해서만 익스팬더블 집행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광고주 담당자 컨택포인트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고객센터에서는 집행 가능 여부에 대해서 답변이 어려우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양식-카카오모먼트 계정 ID : -브랜드명 : -집행 예정월 :-집행 예산(예정) :  ②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집행 여부 확정 시, 광고계정에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을 집행할 수 있는 권한을 카카오 광고주 담당자가 부여합니다.③ 카카오비즈보드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를 등록하여 광고를 집행합니다.   3. 익스팬더블 확장 요소 등록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을 집행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비즈보드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를 등록해야합니다.확장 요소 등록은 선택사항이며, 일반 카카오비즈보드 집행을 원할 경우 확장 요소를 미등록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비즈보드 [이미지 > 배너]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 등록 [확장 요소]   [확장 요소별 안내]  구분 명칭 설명 입력 방식 힌트에셋 힌트에셋 · 비즈보드 우측 영역에서 동적으로 움직이는 소재 요소 시스템 자동 입력 확장영역 (필수) 홍보이미지 · 확장영역 클릭 시 확장되어 노출되는 1개의 이미지 요소 · 홍보이미지의 랜딩 개별 설정 불가 직접 등록 (필수) 행동유도버튼 · 확장영역 클릭 시 확장되어 노출되는 이미지 소재 우측 하단에 노출되는 버튼 · 비즈솔루션 배지와 동일한 행동유도문구만 사용 가능 (불일치 시 심사 보류) 직접 등록   4. 보고서 항목 추가 - [소재 지표 > 비즈보드 확장 지표]에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의 확장 지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즈보드 확장 지표 항목별 안내]   항목 설명 노출수(확장) 확장된 영역이 노출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 노출수 카운트 기준 -1초 & 50% 이상 화면 노출인 경우 집계되는 수 -중복 노출수는 제외됩니다. 이미지 클릭수(확장) 확장된 이미지 영역이 클릭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행동유도버튼과 닫기 버튼의 클릭된 횟수는 제외됩니다.  행동유도 클릭수(확장) 확장 영역 내 행동유도버튼이 클릭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5. 소재 등록/제작가이드 ☞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등록가이드 바로가기☞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애드뷰 노출지면 확장 안내

카카오비즈보드의 랜딩 유형을 애드뷰로 설정한 소재의 노출 가능 지면이 확장되었습니다. 현재 애드뷰를 랜딩으로 설정한 카카오비즈보드 소재는 카카오톡 채팅탭(2탭) 한정으로 광고가 노출되고 있으며, 10/5(화) 이후로는 카카오톡 채팅탭(2탭)뿐만 아니라, 뷰탭으로도 확장되어 광고가 노출됩니다. 애드뷰 소재를 채팅탭(2탭)에서만 활용을 원하는 광고주분들은 게재지면의 노출 옵션 설정을 통해 채팅탭에만 노출될 수 있도록 사전에 설정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1년 10월 5일 (화) → 2021년 10월 6일 (수) - 적용 완료 ■ 적용 사항                                                                                        - 카카오비즈보드 랜딩 옵션이 애드뷰로 설정된 소재는 10/5(화) 이후로 카카오톡 채팅탭(2탭)과 뷰탭(3탭)에 소재가 노출됩니다.   단, 뷰탭의 뷰/My뷰/카테고리판 상단의 비즈보드 영역에만 애드뷰 랜딩 소재가 노출 됩니다.- 노출 가능한 지면별 상세 선택은 불가합니다.   ※ 참고사항  - 카카오톡 뷰탭의 보드별 게시글(2depth) 상단 영역에는 애드뷰 랜딩의 소재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뷰탭의 보드별 게시글(2depth)에 카카오비즈보드를 노출하려면 반드시 랜딩 유형은 URL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 게재지면 하위의 탭별로 리포트가 구분되지 않습니다.  - 버전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9.4.5 버전 하위)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경우, 구 #(샾)탭의 1depth 비즈보드 영역에 애드뷰 랜딩 소재가 노출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도달' 목적 재 출시 안내

 2021년 8월 11일(수), 과거 보장형으로만 집행이 가능했던 카카오비즈보드의 '도달' 목적이 일반 CPM 입찰 방식으로 재 출시 되었습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은 카카오톡 채팅탭(2탭) 최상단 영역에 한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맞춤타겟은 설정 불가, 일찰방식은 수동입찰 > CPM만 제공됩니다.  또한, 도달 광고 목적의 재 출시에 따라 과거 카카오비즈보드를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은 8/9(월)에 일괄 삭제 처리됩니다.(해당 계정 관리자 대상으로 개별 메일 안내가 7/23(금)에 완료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다 많은 카카오톡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인지도를 높이기를 원하는 광고주는 '도달' 목적으로 카카오비즈보드를 집행해보세요.  ■ 적용 일정-과거 '보장형' 집행 캠페인 일괄 삭제 : 2021년 8월 9일 (월)-'도달' 목적 재출 시 : 2021년 8월 11일 (수)   ■ 적용 내용 1) 과거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을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 일괄 삭제 과거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을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이 8/9(월)에 일괄 삭제 처리됩니다.캠페인을 삭제 하더라도 '삭제' 필터를 통해서 보고서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 재 출시 과거 보장형으로만 집행이 가능했던 카카오비즈보드의 '도달' 목적이 노출량을 보장하는 형태가 아닌 일반 CPM 입찰 방식으로 재 출시 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① 캠페인 생성 화면   - 전환 추적 설정, 캠페인 일예산 설정을 제공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방문과 동일)  ② 광고그룹 생성 화면   - 맞춤타겟을 제공하지 않으며, 오디언스 관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데모그래픽 타게팅을 지원하며, 데모그래픽은 집행 대상 설정 영역을 클릭하여 펼침 상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재지면은 카카오톡 채팅탭(2탭) 최상단 영역에 한하여 노출됩니다.   - 입찰방식은 '수동입찰 > CPM'만 지원합니다.최소 입찰가 : 1,000원 (기본 입력 금액 : 3,000원)설정값 : 1,000원 이상 광고그룹 일예산 50% 이하 (최대 1백만) / 1원 단위 - 게재방식은 빠른 게재, 일반 게재 모두 지원합니다.  ③ 소재 생성 화면   - 소재별 게재빈도 설정을 제공하지 않으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게재빈도를 효율화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유형의 화이트리스트 광고 계정은 익스팬더블 확장 요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 하위로 광고그룹 복사가 가능합니다.  - 방문 하위 소재는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하위로 복사가 가능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6) - 'OK캐쉬백-모바일'

2021년 10월 6일(수), 'OK캐쉬백-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10월 6일(수) ■ 적용 내용:  'OK캐쉬백-모바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OK캐쉬백-모바일' ㅣm.okcashbag.com- 매체 소개 :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를 950만 회원에게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10월 6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29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6) - 'OK캐쉬백-모바일'

2021년 10월 6일(수), 'OK캐쉬백-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10월 6일(수) ■ 적용 내용:  'OK캐쉬백-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OK캐쉬백-모바일' ㅣm.okcashbag.com- 매체 소개 :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를 950만 회원에게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9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10월 6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29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플레이스광고(Beta), 일부 키워드에 순위 노출이 적용됩니다. (수정)

"10월 6일 적용 예정이던 일부 키워드에 대한 순위 노출 기능이 11월 17일로 연기되었습니다. 기술 품질을 향상시켜 광고주, 사용자분들께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자 함이오니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플레이스광고(beta)는 지난 21.6.28 노출 오픈 이후 많은 광고주님들께 노출의 기회를 드리고자 균등 노출 및 최저가 50원 과금을 적용하였습니다.21.10.6(수)21.11.17(수)부터는 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서 일부 키워드(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인 키워드)에 대해 입찰을 통한 순위 노출이 적용 됩니다.(기존 공지의 9.30(목) 까지 입찰가 입력 없이 최저가 50원 일괄 적용이 10.5(화)11.16(화) 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공지 내용 보기 >)단, 지도 페이지(지도웹, 지도앱) 및 플레이스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균등하게 랜덤 노출되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 순위 노출 적용 대상네이버 통합 검색에서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인 키워드에 대해 입찰가에 따라 순위 기반으로 노출되며 차순위 입찰가 바탕으로 과금됩니다.* 네이버 통합 검색 지면이라도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미만인 경우, 모든 광고가 균등하게 랜덤 노출의 기회를 가지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1. 순위 노출이 적용되는 영역모바일 통합검색 / PC 통합검색 지면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일 경우, 순위가 높은 2개의 광고 (PC의 경우 최대 6개)가 순서대로 노출됩니다.노출 가능 광고수는 동일 키워드라도 지역, 성별 등 각종 타게팅 조건에 따라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2. 랜덤 노출이 적용되는 영역네이버 통검 외 지면에 대해서는 모든 광고가 균등하게 랜덤 노출의 기회를 가지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순위 결정플레이스광고(beta)의 순위는 입찰가 및 업체와 검색 질의와의 연관도, 품질지수가 반영되어 결정됩니다.순위 노출 적용 시, 모바일 통합검색에서는 순위가 높은 2개의 광고가, PC 통합 검색에서는 순위가 높은 6개의 광고(페이지네이션 적용)가 노출됩니다.과금플레이스광고(beta)는 클릭당 광고비(CPC)가 차감되는 방식입니다.순위에 따라 노출될 경우, 입력하신 기본 입찰가가 반영되어 순위가 결정되며 차순위 광고의 입찰가(또는 클릭비용)를 바탕으로 과금됩니다.이때 광고주님께서 입찰한 금액을 초과하여 과금되지 않습니다.입찰가는 실제 해당 영역에 입찰된 가격으로 타겟팅에 따른 가중치를 설정하셨다면 해당 가중치가 기본 입찰가에 반영됩니다.기본 입찰가 입력플레이스광고(beta)는 별도의 키워드를 지정하지 않기 때문에 광고그룹 단위로 입찰가 설정이 가능합니다.별도로 입찰가 설정을 하지 않으신 경우, 최저가 50원으로 입찰에 참여하시게 됩니다.입찰가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광고그룹 > 고급옵션] 을 통해서 입찰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50원 ~ 최대 5,000원까지 설정 가능)입찰지원도구입찰가 입력에 참고하실 수 있도록 같은 지역, 동일 업종의 광고들이 지난 한달간 노출되었을 때 사용된 입찰가들의 평균값을 제공드립니다.* 제공되는 평균입찰가는 참고용으로 광고 노출 및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지표가 부족한 경우 평균 입찰가는 50원으로 제공되며 지표가 부족하다는 정보가 함께 표기 됩니다.* 평균입찰가가 제공되기 시작하는 시점은 10월 22일~10월 23일12월 1일~12월 2일 사이로 최초 제공시에는 약 2주간의 데이터만으로 제공드립니다.알아두세요!플레이스광고(beta) 의 일일허용예산은 최대 20,000원, 기본 입찰가 금액은 최대 5,000원 입니다.때문에 너무 높은 기본 입찰가를 입력하실 경우 몇번의 클릭으로 예산이 잠기거나, 초과되어 과금될 수도 있습니다.마케팅 목적 및 예산에 맞춰 기본 입찰가와 일일허용예산을 고려하여 설정하시기 바랍니다.FAQQ.플레이스광고 신규 광고주 프로모션은 그대로 진행되나요?기존의 플레이스 광고(beta) 신규 광고주 프로모션은 유지됩니다. 플레이스광고 신규 광고주 지원 프로모션 안내 >Q.내 광고가 어떤 키워드에서 순위 기반으로 노출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입찰가가 반영된 순위로 노출된 키워드에 대해서 구분하여 확인하시긴 어렵습니다.동일 키워드라도 지역, 성별 등 각종 타게팅 조건에 따라 노출가능광고수가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키워드별로 단정지어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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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9/13) - '시럽월렛-모바일', '웨더퐁-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2021년 9월 13일(월), '시럽월렛-모바일', '웨더퐁-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9월 13일(월) ■ 적용 내용:  '시럽월렛-모바일', '웨더퐁-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시럽월렛-모바일' ㅣm.syrup.co.kr- 매체 소개 : 멤버십 카드, 쿠폰, 이벤트, 제로페이 등 소비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9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웨더퐁-모바일' ㅣ모바일앱- 매체 소개 : 날씨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날씨정보 애플리케이션-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뉴스리스트 하단 최대 9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행복쇼핑-PC' ㅣhttp://www.pping.kr- 매체 소개 : PC,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부터 가구, 패션, 생활용품까지 가격비교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행복쇼핑-모바일' ㅣhttps://m.pping.kr/- 매체 소개 : PC,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부터 가구, 패션, 생활용품까지 가격비교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9월 13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6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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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9/13) - '시럽월렛-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이토랜드-PC/모바일', '얼마공-PC'

2021년 9월 13일(월), '시럽월렛-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이토랜드-PC/모바일', '얼마공-PC'가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9월 13일(월) ■ 적용 내용:  '시럽월렛-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이토랜드-PC/모바일', '얼마공-PC'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시럽월렛-모바일' ㅣm.syrup.co.kr- 매체 소개 : 멤버십 카드, 쿠폰, 이벤트, 제로페이 등 소비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행복쇼핑-PC' ㅣhttp://www.pping.kr- 매체 소개 : PC,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부터 가구, 패션, 생활용품까지 가격비교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10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행복쇼핑-모바일' ㅣhttps://m.pping.kr/- 매체 소개 : PC,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부터 가구, 패션, 생활용품까지 가격비교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이토랜드-PC' ㅣhttp://www.etoland.co.kr- 매체 소개 : 인기게시판, 시사, 연예, 유머 등 게시글을 제공하는 종합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게시글목록, 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2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이토랜드-모바일' ㅣhttp://www.etoland.co.kr/plugin/mobile- 매체 소개 : 인기게시판, 시사, 연예, 유머 등 게시글을 제공하는 종합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게시글목록, 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2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얼마공-PC' ㅣhttps://ulmagong.co.kr- 매체 소개 : 전국 렌탈업체 렌탈료 비교와 사은품 비교까지 가전제품렌탈 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최대 3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9월 13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6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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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모바일 일부 키워드 광고 노출 영역 변경 안내 (토픽별 검색결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되고 있는 파워컨텐츠 광고가 일부 키워드에 한해 노출 영역이 변경됩니다.※ 토픽별 검색결과 영역 내 노출을 위해 별도로 준비해 주실 것은 없으며. 노출 영역이 변경되는 키워드는 이용자들의 검색결과에 따라 변동됩니다.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사항 안내 드리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노출 영역 변경 (일부 키워드)∙ 적용일2021년 9월 30일 (목)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 내용일부 키워드에서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VIEW 영역 → 토픽별 검색결과 영역)[예시화면] 파워컨텐츠 모바일 노출 영역 변경 (적용 키워드에 한함)네이버 검색결과에서는 다양한 정보 검색 의도를 모아 보여주는‘토픽별 검색결과’가 베타 서비스로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에 확대 시행됩니다.더 많은 정보를 효과적으로 검색 결과에 보여주고자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서비스가 확대 시행될 예정입니다. (※ 확대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 참고: 네이버 검색 공식블로그이용자들의 검색 의도가 반영된 페이지에 파워컨텐츠를 노출합니다.파워컨텐츠는 토픽별 검색결과 내에 ‘브랜드 콘텐츠’영역으로 노출되어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가며광고주분들께 더 큰 광고 효과를 가져다 드리고자 합니다.토픽별 검색결과 영역 / 더보기 예시통합검색에서 이용자 반응에 따라 토픽별 검색결과 내 ‘브랜드 콘텐츠’로 ‘상단’ 또는 ‘하단’에 2개씩 1,2순위가 노출됩니다.3순위 이후는 더보기 지면에서 노출 될 예정이고, 더보기 지면에서는 파워컨텐츠 광고만 노출 됩니다.노출 순위는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주님이 작성해 주신 콘텐츠를 기반으로 검색어와의 연관도 및 입력해주신 입찰가를 함께 고려하여 최종 결정 됩니다.광고는 2개 단위로 노출되며 키워드 마다 노출 위치가 다를 수 있고 토픽별 검색결과의 노출 로직에 따라 수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이렇게 토픽별 검색 결과가 노출되는 키워드는 지속적으로 확대 변동 될 수 있으며, 토픽별 검색 결과 노출 유무에 따라 파워컨텐츠가 노출되는 영역이 달라질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토픽별 검색 결과가 노출되지 않는 키워드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VIEW 영역에서 광고가 노출됩니다.)검색어별 모바일 통합검색 노출 예시토픽별 검색결과 영역 내 노출을 위해 별도로 준비해 주실 것은 없습니다.현재 광고주센터내 등록되어 있는 광고 소재 내용을 토픽별 검색결과 영역에 맞는 형태로 자동 변환하여 노출시켜 드립니다.알아두세요!금번 모바일 통합검색 토픽별 검색결과 내 ‘브랜드 콘텐츠’ 영역 노출은 일부 키워드, 모바일 매체에서만 적용되며,해당하지 않는 키워드와 PC 매체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VIEW 영역 내 노출 됩니다.노출 적용 키워드는 내부 로직에 의해서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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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노출 변경 안내

2021년 8월 19일(목)부터 네이버쇼핑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내 상품 노출 변경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이 진행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행 일정  - 2021년 8월 19일 (목) ■ 변경 대상  - 네이버쇼핑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내 쇼핑검색광고■ 영역  -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 PC 통합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통합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쇼핑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쇼핑검색 FOR YOU 반응형 더보기     - PC 카탈로그 페이지 함께 보면 좋은 상품     -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함께 보면 좋은 상품■ 변경 내용- 상품 정보 노출 요소에 판매처 정보와 네이버페이(Npay) 아이콘 추가- 상품 정보 노출 순서는 “상품명 à 가격 à 판매처 / Npay 아이콘“ 순- 제품 카탈로그형의 경우 가격 정보를 “최저 000원” 형식으로 표기            ※ 알아두세요!-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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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쇼핑검색 영역 노출 변경 안내

2021년 8월 5일(목)부터 쇼핑 서비스의 모바일 쇼핑검색 영역 노출 형태 변경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이 진행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행 일정   - 2020년 8월 5일(목)■ 변경 대상   -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쇼핑검색광고 상품■ 영역   - 모바일 쇼핑검색 : 리스트뷰 / 이미지뷰■ 변경 내용   - 모바일 쇼핑검색 서비스 이미지뷰타입 노출 형태 변경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상품 노출 개수가 해당 형태에 맞게 변경됩니다.  - 광고에 대한 이용자 선택이 높은 일부 키워드에 대한 노출 개수 확대 적용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이전 공지 보기 ✓ 모바일 쇼핑검색 서비스 이미지뷰타입 노출 형태 변경✓ 쇼핑검색광고 갯수 변경※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키워드별 광고 개수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결정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